Home > 뉴스 > 정치,행정,의회
파주시의회 윤희정.최유각 의원, 아동폭력근절 챌린지 동참
 
[정치,행정,의회] twitter  facebook    ȮƮ
입력시간:  2022-12-01 20:31:09



 

 

파주시의회 윤희정, 최유각 의원은 1일 아동 폭력근절 온라인 캠페인 ‘ENDviolence 챌린지에 동참했다.

아동 폭력근절 온라인 캠페인(ENDviolence)은 아동.청소년을 향한 모든 폭력을 근절시키기 위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외교부가 펼치고 있는 인식개선 활동으로,‘폭력을 멈추게 하는 것은 바로 우리의 관심입니다라는 슬로건 하에 사회적 관심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7월부터 진행되고 있다.

3명을 지명하는 릴레이로 진행되는 이 챌린지는, 권인욱 피유시스 대표(전 파주상공회의소 회장)의 지명을 받아 윤희정, 최유각 의원이 동참하게 되었다.

윤희정 의원은 아이들을 다그치기보다는 아이들의 눈을 한 번 더 바라보고 아이들의 웃음을 지켜줄 수 있는 좋은 어른이 되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다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파주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유각 의원은 미래의 주인공인 아이들이 위험한 길에 내몰리지 않길 바라는 소망을 담아 챌린지에 동참하였다모든 폭력으로부터 우리 아이들을 지킬 수 있도록 파주시의회에서도 아동 폭력 예방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미숙 기자 ( uifocus@hanmail.net )
 
 
등록번호 경기., 아51960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29(의정부동) 발행.편집인 이미숙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미숙
등록연월일 2018년 9월 13일   전화 : 031-825- 8816 팩스 : 031-825-8817 관리자메일 : uifocus@hanmail.net
copylight(c) 2012 경기북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